넥스트엔진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스마트폰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Hamee” 입니다.
“Hamee”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약 1만 점의 제품과
10개 이상의 쇼핑몰을 단 3명의 직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쇼핑몰 운영자가 필요에 의해서 만들게 된 시스템으로
어떤 솔루션보다 쇼핑몰 업무 내용을 잘 파악하여
필요한 부분을 알기 쉽게 구축하였습니다.
쇼핑몰 업무처리에 소비되는 시간을
압도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중앙”과 “자동”으로 업무 효율화를 실현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는 풍부한 기능
솔루션과 대행사, 다른건가요?
넥스트엔진은 여러 쇼핑몰을 관리하는 경우,
NE라는 가상의 창고에서
여러몰의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넥스트엔진과 같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과
쇼핑몰 통합관리 ‘대행사’는
몇몇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솔루션과 대행사의 공통점
- 여러 쇼핑몰을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점
- 상품, 주문 수집 및 배송관리, 자동재고연동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점
솔루션과 대행사의 차이점
솔루션 (NE)
- 회원사 ID로 계정 생성 및 직접 관리
- 탈퇴 후에도 각 몰에 세팅한 상품 및 카테고리 유지
- 기본요금 : 월 5만원 or 9만원
- 월 기본료 (기본건수 초과량에 따른 비용만 추가 부과)
- 상품 촬영 및 상세 페이지 직접 제작 (셀러 담당)
대행사 (타사)
- 해당 대행사 ID를 통해 여러몰에 상품 등록
- 서비스 탈퇴할 경우, 세팅한 목록 삭제
- 기본료 + 판매’건별’ 수수료 추가 부과
- CS 대행 가능 (수수료 별도)
- 물류관리, 상품 사진/영상 촬영 대행 가능 (비용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