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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고객 만족도 100% 목표!
넥스트엔진을 만든 회사는 실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회사라는 점이
넥스트엔진의 강점입니다.
“시스템이 좀 부족한 부분이 있는것 같은데?”
“가입은 했지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걱정”…
그런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넥스트엔진 지원 센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넥스트엔진 도입시 서포트를 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오랫동안 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의 해결책을
고객과 함께 생각하고 제안하는 자세가 타사 솔루션의 지원과의 차이입니다.
우리 자신이 현역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라는 강점이 있기 때문에
고객과 같은 시선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유형

전화지원

모르는 일이나,
넥스트엔진의 활용에 대해
상담하고 싶은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면
편리합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한시적 중단)

이메일지원

업무시간이 아니거나
간단한 상담을 받고싶은 경우
메일(온라인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얼과 FAQ

넥스트엔진
온라인 메뉴얼이나
자주 묻는 질문
(FAQ)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지원(상담)

문의하기 상담을 통하여 실시간과 동일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

고객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
원격지원 서비스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해당 서비스는 솔루션 장애 및 오류 발생시에만 제공 됩니다. )

현역 인터넷 쇼핑몰을
개발 · 운영하고 있다는 강점

넥스트엔진은 전담 엔지니어가 개발 ·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측의 사양 변경 및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대응은 물론,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현역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와 의견을 주고 받으면서
“실제 쇼핑몰 운영자의 현장 시선”을 개발에 적용 하고 있습니다.
넥스트엔진 지원은
무료 체험 중에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트엔진 지원은 계약 중은 물론
무료 체험 기간에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트엔진의 설정 방법에서 활용 방법, 사용법 등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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